Monday, October 31, 2011

[TWITTER] 111029 Jun Yeon's Update

인기가요에서 증명사진 박은 기섭이. ㅋㅋㅋㅋㅋㅋ

인기가요 대기실 옷장에 들어간 훈과 AJ. ㅎㅎ 날씬날씬~~ 쭉쭉~~ ㅋㅋ 3D 촬영, 은제 들어가나..? ㅎㅎ

아이 겁내 좋아하는, 일라이.. ㅋㅋ 애기들이랑 너무너무 잘 노네요~ 나중에 자상한 아빠가 될 것 같은 일라이와 꼬마들의 상귀요미컷!

Credits: kissmeukiss + @dummysama
Take Out With Full Credits & Do Not HotLink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